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당장 현금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간편하게 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나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모바일 상품권, 유료 콘텐츠,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후 대행 업체에 매도하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 요금이 미납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만 되면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장기 미납폰인 경우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더라도 저희 듀이티켓에서 남기는 마진은 항상 정해져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그 이유는 위에서 앞서 말씀드려 듯 수수료의 변화는 시장의 시세에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온다는 말입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신용카드로 아이폰 어플이나 게임 등을 결제 할 경우에 수수료가 추가가 되었지만 이렇게 핸드폰 컨텐츠이용료로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적인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그전에도 계속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던 분들은 결제 설정이 필요한데요. 문의 주시기 전에 아래의 설정을 등록해주시고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문의가 가능함으로 아래의 방법을 따라서 설정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여 ㅎㅎ 정보이용료 이용했어여 ㅎㅎ 교환잘해갑니다. 돈 급했는데 정보이용료덕분에 잘 받아가네옇 감사하빈다 ㅎㅎ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Leave a Reply

Gravatar